CAFE

11월~12월쯤부터 본격적으로 진입하려는데 그 전에 해두면 좋을게 뭐가 있을까요??

작성자뽀룬|작성시간26.06.09|조회수320 목록 댓글 5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11-12월부터 노무사 공부 본격적으로 해보려고해요
지금 육아중이고 .. 10월까지 끝내야 할 일이 있어서
10월까지는 하루 한두시간 정도 그것도 주 3-4일 투자 할 수 있어요
노베이고, 상경계열이나 졸업한지 10년이 넘고, 관련직종도 아니고,, 육아로 일도 안한지 5년이구요ㅠㅠㅠ
지금 이 남는 시간동안 뭐라도 미리 준비하고 싶은데
민법책이나 노동법일도 볼지 무료강의라도 찾아 들을지..
경험있으신 분들의 조언 듣고싶어요 !!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울대벤처타운 | 작성시간 26.06.09 안녕하세요. 20대 후반이라 어리지만 제 경험상 감히 말씀드리겠습니다.(저도 시험 진입할 때 꽤 고민이 많았습니다.)

    0. 영어 성적 맞추기

    1. 9월 GS0기(2차 시험대비반 0-3기로 이루어짐) 시작 전까지 민법 기본이론 강의를 수강하기.

    2. 9월 GS0기 시작하면 2차 시험 풀커리 따라가되, 1월 경 시작되는 사회보험법 인강 따로 듣기

    3. GS커리큘럼 따라가면서 3월부터 경영학 1차시험 기본이론 중 2차시험에 없는 내용 따로 공부하기

    4. 4월부터 1차시험 올인하기

    이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링푸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답변 너무 감사드립니다 ! ㅠㅠ영어성적이 이미 있다면 민법부터 해보면 될까요~?? 그러구서 시간은 부족하더라도 9월부터 조금이라도 2차 커리를 따라가 보면 될까요…???
  • 답댓글 작성자서울대벤처타운 | 작성시간 26.06.09 푸링푸링 네 그렇게 하시면 될 것 같고 수험기간 자체가 여유 있으시면, 올해는 1차만 준비하고 1차 합격하신 후 내년 여름부터 2차 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이나, 시험 진입할 때 2차로 진입하는 편이 더 시간 아끼는 방법으로 생각됩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푸링푸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서울대벤처타운 네 그렇게해보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