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11월~12월쯤부터 본격적으로 진입하려는데 그 전에 해두면 좋을게 뭐가 있을까요??

작성자뽀룬|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서울대벤처타운 작성시간26.06.09 안녕하세요. 20대 후반이라 어리지만 제 경험상 감히 말씀드리겠습니다.(저도 시험 진입할 때 꽤 고민이 많았습니다.)

    0. 영어 성적 맞추기

    1. 9월 GS0기(2차 시험대비반 0-3기로 이루어짐) 시작 전까지 민법 기본이론 강의를 수강하기.

    2. 9월 GS0기 시작하면 2차 시험 풀커리 따라가되, 1월 경 시작되는 사회보험법 인강 따로 듣기

    3. GS커리큘럼 따라가면서 3월부터 경영학 1차시험 기본이론 중 2차시험에 없는 내용 따로 공부하기

    4. 4월부터 1차시험 올인하기

    이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푸링푸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답변 너무 감사드립니다 ! ㅠㅠ영어성적이 이미 있다면 민법부터 해보면 될까요~?? 그러구서 시간은 부족하더라도 9월부터 조금이라도 2차 커리를 따라가 보면 될까요…???
  • 답댓글 작성자 서울대벤처타운 작성시간26.06.09 푸링푸링 네 그렇게 하시면 될 것 같고 수험기간 자체가 여유 있으시면, 올해는 1차만 준비하고 1차 합격하신 후 내년 여름부터 2차 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이나, 시험 진입할 때 2차로 진입하는 편이 더 시간 아끼는 방법으로 생각됩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 푸링푸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서울대벤처타운 네 그렇게해보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