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서울대벤처타운 작성시간26.06.09 안녕하세요. 20대 후반이라 어리지만 제 경험상 감히 말씀드리겠습니다.(저도 시험 진입할 때 꽤 고민이 많았습니다.)
0. 영어 성적 맞추기
1. 9월 GS0기(2차 시험대비반 0-3기로 이루어짐) 시작 전까지 민법 기본이론 강의를 수강하기.
2. 9월 GS0기 시작하면 2차 시험 풀커리 따라가되, 1월 경 시작되는 사회보험법 인강 따로 듣기
3. GS커리큘럼 따라가면서 3월부터 경영학 1차시험 기본이론 중 2차시험에 없는 내용 따로 공부하기
4. 4월부터 1차시험 올인하기
이상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