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저녁만 되면 탈주하고 싶어지는 마음

작성자znznnejsj|작성시간26.06.10|조회수928 목록 댓글 8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어떻게 진정시키나요...ㅋㅋㅌㅌ ㅠ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znznnejsj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낮에가 제일 의욕넘치고 저녁갈수록 집가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qwertyuio | 작성시간 26.06.10 znznnejsj 오전오후 빡공하면 저녁에는 녹초되서 힘든게 정상입니다. 저는 저녁 이후까지 공부하시는 분들은 체력과 재능의 영역이라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znznnejsj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qwertyuio 그렇죠.... 목표를 오후 10시까지로 잡았는데 한동안은 8시에 퇴근하는거로 바꾸려구요.....
  • 작성자iiiliiiliiiI | 작성시간 26.06.10 진짜 저랑 똑같ㅇㅐ요 ㅠㅠㅠㅠ 오후 4~5시까지 순공7시간 찍구 지나면 저녁에… 오전오후의 빡공모드의 내가 사라짐 지금도 눈에 안 들어와서 난리도 아니에요….
  • 답댓글 작성자ilililiillliliill | 작성시간 26.06.10 체력 문제가 커요
    운동 꼭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