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만 되면 탈주하고 싶어지는 마음 작성자znznnejsj|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qwertyuio 작성시간26.06.10 매우정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znznnejsj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낮에가 제일 의욕넘치고 저녁갈수록 집가고 싶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qwertyuio 작성시간26.06.10 znznnejsj 오전오후 빡공하면 저녁에는 녹초되서 힘든게 정상입니다. 저는 저녁 이후까지 공부하시는 분들은 체력과 재능의 영역이라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znznnejsj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qwertyuio 그렇죠.... 목표를 오후 10시까지로 잡았는데 한동안은 8시에 퇴근하는거로 바꾸려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iiliiiliiiI 작성시간26.06.10 진짜 저랑 똑같ㅇㅐ요 ㅠㅠㅠㅠ 오후 4~5시까지 순공7시간 찍구 지나면 저녁에… 오전오후의 빡공모드의 내가 사라짐 지금도 눈에 안 들어와서 난리도 아니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lililiillliliill 작성시간26.06.10 체력 문제가 커요 운동 꼭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