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저녁만 되면 탈주하고 싶어지는 마음

작성자znznnejsj|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qwertyuio 작성시간26.06.10 매우정상
  • 답댓글 작성자 znznnejsj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낮에가 제일 의욕넘치고 저녁갈수록 집가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 qwertyuio 작성시간26.06.10 znznnejsj 오전오후 빡공하면 저녁에는 녹초되서 힘든게 정상입니다. 저는 저녁 이후까지 공부하시는 분들은 체력과 재능의 영역이라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znznnejsj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qwertyuio 그렇죠.... 목표를 오후 10시까지로 잡았는데 한동안은 8시에 퇴근하는거로 바꾸려구요.....
  • 작성자 iiiliiiliiiI 작성시간26.06.10 진짜 저랑 똑같ㅇㅐ요 ㅠㅠㅠㅠ 오후 4~5시까지 순공7시간 찍구 지나면 저녁에… 오전오후의 빡공모드의 내가 사라짐 지금도 눈에 안 들어와서 난리도 아니에요….
  • 답댓글 작성자 ilililiillliliill 작성시간26.06.10 체력 문제가 커요
    운동 꼭 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