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어떻게 진정시키나요...ㅋㅋㅌㅌ ㅠ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znznnejsj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낮에가 제일 의욕넘치고 저녁갈수록 집가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qwertyuio 작성시간 26.06.10 znznnejsj 오전오후 빡공하면 저녁에는 녹초되서 힘든게 정상입니다. 저는 저녁 이후까지 공부하시는 분들은 체력과 재능의 영역이라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znznnejsj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qwertyuio 그렇죠.... 목표를 오후 10시까지로 잡았는데 한동안은 8시에 퇴근하는거로 바꾸려구요.....
-
작성자iiiliiiliiiI 작성시간 26.06.10 진짜 저랑 똑같ㅇㅐ요 ㅠㅠㅠㅠ 오후 4~5시까지 순공7시간 찍구 지나면 저녁에… 오전오후의 빡공모드의 내가 사라짐 지금도 눈에 안 들어와서 난리도 아니에요….
-
답댓글 작성자ilililiillliliill 작성시간 26.06.10 체력 문제가 커요
운동 꼭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