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작년 말에 진입해서 1차만 열심히 팠는데 떨어졌습니다ㅠㅠ 2차는 맛보기도 못했어요 직병이라
합격하면 내년 노리고 올해꺼 동차반 듣고 시험장 들어가려고 했는데 그것도 아니라서...
0기는 9월에 개강한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시기에 뭘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동차반 들으시나요??
시험 끝나고 계속 놀았는데 갑자기 급 불안해서 질문글 남깁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