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떨어지면 보통 지금시기에 뭘 하나요? 작성자공부언제까지|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youngsky 작성시간26.06.11 제일 약할 거 같은 2차 과목 하나만 동차반 ㄱ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정윤 작성시간26.06.11 인사교수저 강의 들으시고 복습하세요 박경규나 3인공저. 지나간 강의도 좋습니다 시간 남으면 손승주 행쟁 들으세요 특히 인사는 30분이라도 날마다 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