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1차 떨어지면 보통 지금시기에 뭘 하나요?

작성자공부언제까지|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youngsky 작성시간26.06.11 제일 약할 거 같은 2차 과목 하나만 동차반 ㄱㄱ
  • 작성자 신정윤 작성시간26.06.11 인사교수저 강의 들으시고 복습하세요 박경규나 3인공저. 지나간 강의도 좋습니다 시간 남으면 손승주 행쟁 들으세요 특히 인사는 30분이라도 날마다 보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