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차 떨어지면 보통 지금시기에 뭘 하나요?

작성자공부언제까지|작성시간26.06.11|조회수614 목록 댓글 3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작년 말에 진입해서 1차만 열심히 팠는데 떨어졌습니다ㅠㅠ 2차는 맛보기도 못했어요 직병이라
합격하면 내년 노리고 올해꺼 동차반 듣고 시험장 들어가려고 했는데 그것도 아니라서...
0기는 9월에 개강한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시기에 뭘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동차반 들으시나요??
시험 끝나고 계속 놀았는데 갑자기 급 불안해서 질문글 남깁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oungsky | 작성시간 26.06.11 제일 약할 거 같은 2차 과목 하나만 동차반 ㄱㄱ
  • 작성자신정윤 | 작성시간 26.06.11 인사교수저 강의 들으시고 복습하세요 박경규나 3인공저. 지나간 강의도 좋습니다 시간 남으면 손승주 행쟁 들으세요 특히 인사는 30분이라도 날마다 보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