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올해 1월부터 1차 공부만 했고 1차합은 했습니다
2차 공부는 동차반으로 하려고 하는데
솔직히 좀 지쳐서 올해 2차를 빡세게 준비하지는 못할 것 같아요
그래도 2차 시험은 보려고 하는데
1) 동차반 몇 과목만 수강해도 될까요? 아니면 그래도 모든 과목 듣는 게 나을까요?
2) 과목 + 강사 추천 부탁드립니다!
노동법 + 행쟁 / 노동법 + 인사
생각했는데 조언 부탁드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