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차반 수강 몇과목만 해도 될까요?

작성자단련중인번개맨|작성시간26.06.12|조회수221 목록 댓글 4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올해 1월부터 1차 공부만 했고 1차합은 했습니다
2차 공부는 동차반으로 하려고 하는데
솔직히 좀 지쳐서 올해 2차를 빡세게 준비하지는 못할 것 같아요
그래도 2차 시험은 보려고 하는데
1) 동차반 몇 과목만 수강해도 될까요? 아니면 그래도 모든 과목 듣는 게 나을까요?
2) 과목 + 강사 추천 부탁드립니다!
노동법 + 행쟁 / 노동법 + 인사
생각했는데 조언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ri38rb1 | 작성시간 26.06.12 저도 고민돼서 작년에 합격한 대학 선배한테 여쭤봤는데 아예 2차 노베이스면 두과목 듣고 시험장 경험하는 거 추천해주셨어요!! 저는 행쟁+민소 선택으로 들으려구용
  • 답댓글 작성자단련중인번개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