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동차반 수강 몇과목만 해도 될까요?

작성자단련중인번개맨|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mri38rb1 작성시간26.06.12 저도 고민돼서 작년에 합격한 대학 선배한테 여쭤봤는데 아예 2차 노베이스면 두과목 듣고 시험장 경험하는 거 추천해주셨어요!! 저는 행쟁+민소 선택으로 들으려구용
  • 답댓글 작성자 단련중인번개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