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차반 수강 몇과목만 해도 될까요? 작성자단련중인번개맨|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ri38rb1 작성시간26.06.12 저도 고민돼서 작년에 합격한 대학 선배한테 여쭤봤는데 아예 2차 노베이스면 두과목 듣고 시험장 경험하는 거 추천해주셨어요!! 저는 행쟁+민소 선택으로 들으려구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단련중인번개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