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행쟁도 노동만큼 포섭이 중요한가요?
뭔가 행쟁에 대한얘기는 들어본적이 없는것같아서...
중요한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무사도될세무사 작성시간 26.06.13 행쟁은 일반론이 굉장히 중요
노동은 민간인대 민간인이지만
행쟁은 국가대 민간인이기때문에
교수님들의 나아갈방향ㅡ성이 매우중요
따라서 학설등 일반론 7 포섭3
노동은 5. 5 -
답댓글 작성자재단사오빠 작성시간 26.06.13 선생님 질문 있습니다. 어떤 특정 판례를 모티브로 출제한 경우도 있는데요. 그 판례 모르면 포섭에 상당히 애를 먹는 경우가 있잖아요. 행정은 대충 일반론( 논리 구성 맞다는 전제하) 내로 열심히 보습하는 걸로도 충분하다. 물론 당연히 판례 알고 있으면 더 좋겠지만요. 현실적으로 모든 판례를 알 수는 없으니...
-
답댓글 작성자illlillliiii 작성시간 26.06.14 아시는 거 맞아요?시간없으면 포섭을 한 줄 더쓰라는게 강사,
합격자 분들 말이예요. 기본적으로 법시험은 포섭이 중요해요. 절차법도 마찬가지입니다. 포섭에 일반론을 녹이는 게 가장 고급스킬이죠. -
답댓글 작성자노무사도될세무사 작성시간 26.06.14 illlillliiii 샘 모답들 보시면 비율이 일반론이 더 긴건 맞지 않나요?
노동법 대비요
포섭이 안중용하다가 아니라 노동법대비 일반론이 중요하다요 -
답댓글 작성자노무사도될세무사 작성시간 26.06.14 재단사오빠 신기훈 교수님의 369가 님 말씀하시는 스타일의 답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