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행쟁도 노동만큼 포섭이 중요한가요?

작성자iililllililiiiilii|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ililiilllillillli 작성시간26.06.12 노동은 모두가 답맞춰서 포섭열풍이 쎄진건데 행쟁은 포섭하면 당근 좋지만 답맞추는게 제일 중요한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iililllililiiiil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그렇군용.,..감사합니다!!!
  • 작성자 노무사도될세무사 작성시간26.06.13 행쟁은 일반론이 굉장히 중요
    노동은 민간인대 민간인이지만
    행쟁은 국가대 민간인이기때문에
    교수님들의 나아갈방향ㅡ성이 매우중요
    따라서 학설등 일반론 7 포섭3
    노동은 5. 5
  • 답댓글 작성자 재단사오빠 작성시간26.06.13 선생님 질문 있습니다. 어떤 특정 판례를 모티브로 출제한 경우도 있는데요. 그 판례 모르면 포섭에 상당히 애를 먹는 경우가 있잖아요. 행정은 대충 일반론( 논리 구성 맞다는 전제하) 내로 열심히 보습하는 걸로도 충분하다. 물론 당연히 판례 알고 있으면 더 좋겠지만요. 현실적으로 모든 판례를 알 수는 없으니...
  • 답댓글 작성자 illlillliiii 작성시간26.06.14 아시는 거 맞아요?시간없으면 포섭을 한 줄 더쓰라는게 강사,
    합격자 분들 말이예요. 기본적으로 법시험은 포섭이 중요해요. 절차법도 마찬가지입니다. 포섭에 일반론을 녹이는 게 가장 고급스킬이죠.
  • 답댓글 작성자 노무사도될세무사 작성시간26.06.14 illlillliiii 샘 모답들 보시면 비율이 일반론이 더 긴건 맞지 않나요?
    노동법 대비요
    포섭이 안중용하다가 아니라 노동법대비 일반론이 중요하다요
  • 답댓글 작성자 노무사도될세무사 작성시간26.06.14 재단사오빠 신기훈 교수님의 369가 님 말씀하시는 스타일의 답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