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쟁도 노동만큼 포섭이 중요한가요? 작성자iililllililiiiilii|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ililiilllillillli 작성시간26.06.12 노동은 모두가 답맞춰서 포섭열풍이 쎄진건데 행쟁은 포섭하면 당근 좋지만 답맞추는게 제일 중요한거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ililllililiiiil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그렇군용.,..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무사도될세무사 작성시간26.06.13 행쟁은 일반론이 굉장히 중요노동은 민간인대 민간인이지만행쟁은 국가대 민간인이기때문에 교수님들의 나아갈방향ㅡ성이 매우중요따라서 학설등 일반론 7 포섭3노동은 5. 5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재단사오빠 작성시간26.06.13 선생님 질문 있습니다. 어떤 특정 판례를 모티브로 출제한 경우도 있는데요. 그 판례 모르면 포섭에 상당히 애를 먹는 경우가 있잖아요. 행정은 대충 일반론( 논리 구성 맞다는 전제하) 내로 열심히 보습하는 걸로도 충분하다. 물론 당연히 판례 알고 있으면 더 좋겠지만요. 현실적으로 모든 판례를 알 수는 없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lllillliiii 작성시간26.06.14 아시는 거 맞아요?시간없으면 포섭을 한 줄 더쓰라는게 강사,합격자 분들 말이예요. 기본적으로 법시험은 포섭이 중요해요. 절차법도 마찬가지입니다. 포섭에 일반론을 녹이는 게 가장 고급스킬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노무사도될세무사 작성시간26.06.14 illlillliiii 샘 모답들 보시면 비율이 일반론이 더 긴건 맞지 않나요?노동법 대비요포섭이 안중용하다가 아니라 노동법대비 일반론이 중요하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노무사도될세무사 작성시간26.06.14 재단사오빠 신기훈 교수님의 369가 님 말씀하시는 스타일의 답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