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경 3기 강사변경 추천하시나요??

작성자Iliililiilili|작성시간26.06.13|조회수436 목록 댓글 11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명진쌤 듣고 있고 작년에 점수도 잘 나왔습니다.
올해 타강사들 모고 풀다 보니 명진쌤 문제만 좀 평이한거 같아서요…
강희쌤 자료랑 문제퀄이 좋아보이는데 3기에 변경해도 괜찮을지 걱정됩니다.
사실 작년 문제도 딱히 응용이나 어려운거 요구한게 아니라 책 잘 외웠으면 됐던거라 걍 명진쌤 그대로 들을까 싶기도 하고…
강희쌤 들으시는 분들 첨삭 같은건 만족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재단사오빠 | 작성시간 26.06.14 저는 초시 + 강희쌤 0기부터 따라가는 중이고 걍 패쓰권 끊어서 듣거든요
    2기부턴 수업 아예 안 듣고 모고만 풀어요 참고문제 (답없다는거) 는 하나도 안 풀었고요!!!
    참고문제는 연습 차원에선 도움될수도 있지만 좀 지엽적?인 느낌이 강해서 모고에 등장한 개념 위주로 공부중입니다.

    윗분말씀대로 0-3기 주제 안겹치게 일부러 출제하셔서
    걍 1,2,3기 모고 구하셔서 명진쌤 기반으로 가시는 거 저도 추천입니다
    (참고문제 풀어주는 거 외에는 수업 메리트 없다고 봐요)
  • 답댓글 작성자Iliililiili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