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이 너무 답답합니다...

작성자기내구준동예|작성시간26.06.14|조회수1,667 목록 댓글 26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할 거 많고 매일 9-10시간 해도 모자란 시기인데 ..
공부시간이 마음처럼 찍히질 않네요
유예생인데 몸도 마음도 많이 지쳤나봐요 5-6시간만 되면 너무 피곤하고 힘들어요
쓴 소리 부탁드립니다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기내구준동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에고 직병 분들께는 제 글이 기만일 수도 있겠네여 ㅠㅠ 전업도 힘든데 직병 분들 진짜 존경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갈곰 | 작성시간 26.06.14 기내구준동예 힘내십쇼 아 팁이 될른지 몰것는데 이거 공부하는 이유를 책상에 10가지만 써보세요 그러고는 공부하면서 그이유가 아니게 된 거 지워도 몇개 남잖아요? 그게 님 마음을 잡아줄거에요
  • 작성자포테이토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생유예인데 요즘엔 저녁먹고 독서실에 붙어있기가 힘드네요 ㅋㅋㅋ 요즘 시기가 그런가바요
  • 작성자승주는더힘들다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요 며칠 마음이 많이 답답하고 속상하고 이것밖에 못하는 내 자신한테 많이 분했는데요(?)
    결국 어르고 잘 달래서 끝까지 갈 수 있게 하는 건 내 자신밖에 없단 생각에 다시 잘 다독여 주면서 책상에 앉았어요.
    자기 자신 그만 혼내고 잘 달래주세요. 나의 가장 강한 보호자는 바로 자기 자신 입니다!
  • 작성자녹차라떼21 | 작성시간 26.06.14 님 저인가요? 공감하고 갑니다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