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너무 답답합니다... 작성자기내구준동예|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2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갈곰 작성시간26.06.14 그래도 님~ 님은 그래도 전업이라 그럴시간도 있으셔서 부러워요ㅠ 직병은 정말 평일 3시간도 모자랍니다 ㅠ 요새 또 중고딩 셤기간이라 도서관에서 떠드는거봄 어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기내구준동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에고 직병 분들께는 제 글이 기만일 수도 있겠네여 ㅠㅠ 전업도 힘든데 직병 분들 진짜 존경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갈곰 작성시간26.06.14 기내구준동예 힘내십쇼 아 팁이 될른지 몰것는데 이거 공부하는 이유를 책상에 10가지만 써보세요 그러고는 공부하면서 그이유가 아니게 된 거 지워도 몇개 남잖아요? 그게 님 마음을 잡아줄거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테이토 작성시간26.06.14 저도 생유예인데 요즘엔 저녁먹고 독서실에 붙어있기가 힘드네요 ㅋㅋㅋ 요즘 시기가 그런가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주는더힘들다 작성시간26.06.14 저도 요 며칠 마음이 많이 답답하고 속상하고 이것밖에 못하는 내 자신한테 많이 분했는데요(?)결국 어르고 잘 달래서 끝까지 갈 수 있게 하는 건 내 자신밖에 없단 생각에 다시 잘 다독여 주면서 책상에 앉았어요.자기 자신 그만 혼내고 잘 달래주세요. 나의 가장 강한 보호자는 바로 자기 자신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녹차라떼21 작성시간26.06.14 님 저인가요? 공감하고 갑니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