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마음이 너무 답답합니다...

작성자기내구준동예|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2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갈곰 작성시간26.06.14 그래도 님~ 님은 그래도 전업이라 그럴시간도 있으셔서 부러워요ㅠ 직병은 정말 평일 3시간도 모자랍니다 ㅠ 요새 또 중고딩 셤기간이라 도서관에서 떠드는거봄 어휴
  • 답댓글 작성자 기내구준동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에고 직병 분들께는 제 글이 기만일 수도 있겠네여 ㅠㅠ 전업도 힘든데 직병 분들 진짜 존경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갈곰 작성시간26.06.14 기내구준동예 힘내십쇼 아 팁이 될른지 몰것는데 이거 공부하는 이유를 책상에 10가지만 써보세요 그러고는 공부하면서 그이유가 아니게 된 거 지워도 몇개 남잖아요? 그게 님 마음을 잡아줄거에요
  • 작성자 포테이토 작성시간26.06.14 저도 생유예인데 요즘엔 저녁먹고 독서실에 붙어있기가 힘드네요 ㅋㅋㅋ 요즘 시기가 그런가바요
  • 작성자 승주는더힘들다 작성시간26.06.14 저도 요 며칠 마음이 많이 답답하고 속상하고 이것밖에 못하는 내 자신한테 많이 분했는데요(?)
    결국 어르고 잘 달래서 끝까지 갈 수 있게 하는 건 내 자신밖에 없단 생각에 다시 잘 다독여 주면서 책상에 앉았어요.
    자기 자신 그만 혼내고 잘 달래주세요. 나의 가장 강한 보호자는 바로 자기 자신 입니다!
  • 작성자 녹차라떼21 작성시간26.06.14 님 저인가요? 공감하고 갑니다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