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검색해도 댓글이 안보이니
참고를 할 수가 없네요..
자동으로 막히는건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sappossible 작성시간 26.06.15 댓글 다는 사람이 비댓으로 쓰는거예요,
1. 강사 비판, 단점, 평가 조심스러워서
(몇년전 L강사가 카페 댓글 고소함/ 이니셜, 비댓 문화 확산)
2. 내 정보가 틀릴수 있어서 조심
3. 경쟁이니, 수험 정보 공유 적게 하려고
4. 개인 정보, 경험, 신세한탄 등 감정 등 들어간 경우
5. 공개 댓글 부끄러워서.,?
6. 다들 하니까..?
등등의 이유죠 -
답댓글 작성자hclu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지금이라도 작성시간 26.06.15 작년 저도 쓰니님처럼 왜 비댓이지 궁금했는데
올해되니까 저같은 경우는
지금의 생각이 훗날 변할수도 있고
내 생각이 타인과 다를수도 있어서 누군가에겐 불편할수도 있구나 생각이 들다보니 비댓을 쓰게되는것 같아요
근데 비댓 공유부탁하면
거의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