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궁금한게 있는데요, 댓글은 거의 다 안보이는데 왜 그런가요?

작성자hclub|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ssappossible 작성시간26.06.15 댓글 다는 사람이 비댓으로 쓰는거예요,
    1. 강사 비판, 단점, 평가 조심스러워서
    (몇년전 L강사가 카페 댓글 고소함/ 이니셜, 비댓 문화 확산)
    2. 내 정보가 틀릴수 있어서 조심
    3. 경쟁이니, 수험 정보 공유 적게 하려고
    4. 개인 정보, 경험, 신세한탄 등 감정 등 들어간 경우
    5. 공개 댓글 부끄러워서.,?
    6. 다들 하니까..?

    등등의 이유죠
  • 답댓글 작성자 hclu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지금이라도 작성시간26.06.15 작년 저도 쓰니님처럼 왜 비댓이지 궁금했는데
    올해되니까 저같은 경우는
    지금의 생각이 훗날 변할수도 있고
    내 생각이 타인과 다를수도 있어서 누군가에겐 불편할수도 있구나 생각이 들다보니 비댓을 쓰게되는것 같아요

    근데 비댓 공유부탁하면
    거의 공유해주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