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게 있는데요, 댓글은 거의 다 안보이는데 왜 그런가요? 작성자hclub|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sappossible 작성시간26.06.15 댓글 다는 사람이 비댓으로 쓰는거예요, 1. 강사 비판, 단점, 평가 조심스러워서 (몇년전 L강사가 카페 댓글 고소함/ 이니셜, 비댓 문화 확산)2. 내 정보가 틀릴수 있어서 조심3. 경쟁이니, 수험 정보 공유 적게 하려고4. 개인 정보, 경험, 신세한탄 등 감정 등 들어간 경우5. 공개 댓글 부끄러워서.,? 6. 다들 하니까..? 등등의 이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clu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아 그렇군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금이라도 작성시간26.06.15 작년 저도 쓰니님처럼 왜 비댓이지 궁금했는데올해되니까 저같은 경우는 지금의 생각이 훗날 변할수도 있고내 생각이 타인과 다를수도 있어서 누군가에겐 불편할수도 있구나 생각이 들다보니 비댓을 쓰게되는것 같아요근데 비댓 공유부탁하면거의 공유해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