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쟁 GS0기 질문 좀 받아주세요 ㅜㅜ

작성자Enzo|작성시간26.06.15|조회수180 목록 댓글 6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윤성봉T gs0기 올해 커리 시작 전에 지금부터 들으려는데 수강 기간이 30일이더라구요.. 혹시 30일 안 부족할까요..? 강의 들어본 적이 없어서 감이 안 옵니다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하이얀배 | 작성시간 26.06.15 저도 지금 막 시작했는데 직장인이면 기간 연장 조금 되더라구요ㅠㅠ 왤케 기간이 짧은건지...
  • 답댓글 작성자Enz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하 직장인이면 연장이 되는군요 ㅋㅋㅋ 기간이 생각보다 너무 짧아서 고민이에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하이얀배 | 작성시간 26.06.15 Enzo ㅠㅠ일단 빡빡하긴 해도 들어보려구요!! 강의 시간도 생각보다 짧아서 괜찮은 거 같아요
  • 작성자합격후퇴사 | 작성시간 26.06.15 저는 윤쌤 GS1기이긴 한데 .. 진짜 기간 너무 짧아요 ㅠㅜ 행쟁 어려운데 기간 더 줬으면 하네요 ㅠㅜ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