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행쟁 GS0기 질문 좀 받아주세요 ㅜㅜ

작성자Enzo|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하이얀배 작성시간26.06.15 저도 지금 막 시작했는데 직장인이면 기간 연장 조금 되더라구요ㅠㅠ 왤케 기간이 짧은건지...
  • 답댓글 작성자 Enz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아하 직장인이면 연장이 되는군요 ㅋㅋㅋ 기간이 생각보다 너무 짧아서 고민이에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 하이얀배 작성시간26.06.15 Enzo ㅠㅠ일단 빡빡하긴 해도 들어보려구요!! 강의 시간도 생각보다 짧아서 괜찮은 거 같아요
  • 작성자 합격후퇴사 작성시간26.06.15 저는 윤쌤 GS1기이긴 한데 .. 진짜 기간 너무 짧아요 ㅠㅜ 행쟁 어려운데 기간 더 줬으면 하네요 ㅠㅜㅠ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