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쟁 GS0기 질문 좀 받아주세요 ㅜㅜ 작성자Enzo|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하이얀배 작성시간26.06.15 저도 지금 막 시작했는데 직장인이면 기간 연장 조금 되더라구요ㅠㅠ 왤케 기간이 짧은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Enz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아하 직장인이면 연장이 되는군요 ㅋㅋㅋ 기간이 생각보다 너무 짧아서 고민이에요...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이얀배 작성시간26.06.15 Enzo ㅠㅠ일단 빡빡하긴 해도 들어보려구요!! 강의 시간도 생각보다 짧아서 괜찮은 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합격후퇴사 작성시간26.06.15 저는 윤쌤 GS1기이긴 한데 .. 진짜 기간 너무 짧아요 ㅠㅜ 행쟁 어려운데 기간 더 줬으면 하네요 ㅠㅜ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