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윰쌤 듣는 분들 답안작성연습 어떻게 하세요..?

작성자emoji|작성시간26.06.15|조회수860 목록 댓글 12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중락, 해선쌤 등은 연습문제집이 있어서, 교재의 이 내용이 이렇게 구조화되는구나~ 하고 확인할 수 있는데 윰쌤은 그런 자료가 따로 없는 것 같아서요ㅠㅠ

기본서만 보니까 실제 답안에 어떻게 현출할지 모듈화가 잘 안 되는 느낌이에요. 윰쌤 수강자분들은 모의고사만으로 답안연습 하시는건가요??

약간 사례집 없이 행쟁 공부하는 느낌이 들어 고견 구해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ssmkss | 작성시간 26.06.15 IiiiIII 지나가다 궁금해서 댓다는데, 실제 시험에서도 형광펜으로 문제에 칠하시나용??
  • 답댓글 작성자IiiiIII | 작성시간 26.06.16 ssmkss 넹 문제지엔 형광펜 쓰셔도 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