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차반으로 2차공부 처음해보는데여..

작성자tmddus3944|작성시간26.06.15|조회수869 목록 댓글 6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한 2주정도 된듯한데 아무리 시작한지 얼마안됐다해도 이게 사람이 다 외울수있는게 맞나싶고 내가 한다고 될만한 시험인가 걱정만 드네오.. 열심히는 할 자신 있는데 이런생각들 때문에 현타와서 집중이안돼요ㅠㅠ 초반엔 이런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llllIIIIIlllllllllll | 작성시간 26.06.15 한 8개월쯤 하기면 가닥 잡혀요
  • 답댓글 작성자qwer283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냥 쭉 밀고나가야겟네요..
  • 작성자삑겍측 | 작성시간 26.06.15 저도 딱 지금 그런 생각이 가득하네요ㅠㅠ 이걸 다 어케 외우는지.. 막막합니다ㅠ
  • 답댓글 작성자qwer283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니까요... 하다보면 점점 늘긴하겟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