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눈 통증+ 편두통있으신 분

작성자illilliiiill|작성시간26.06.16|조회수815 목록 댓글 23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요새 눈 통증으로 너무 시달리고 있는데 혹시 같은 증상 겪어보신 분 있으신가요..
공부하면서 시력도 엄청 많이 떨어져서 최근 안경도 맞췄는데 자꾸 눈이 문제네요 ㅜㅜ

공부 하다보면 눈이 빠질 것 같은(?) 느낌이 들면서 쿡쿡 쑤시고 누르면 통증이 느껴집니다.
저녁에는 눈 통증이 편두통으로 이어져서 공부도 제대로 안돼요 ㅠㅠㅠ 안구건조증인가 싶어서 인공눈물도 자주 넣는데 도움은 전혀 안되는 느낌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illilliiii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헉.. 자주 사용해요
  • 작성자구냥 | 작성시간 26.06.16 썬크림이나 기초 아님 혹시 눈화장하시면 오후에 유분올라오면서 눈에 들어가도 그런증상 있어요!
    글구 윗댓에 이악무는 습관이 원인이라면 보톡스 맞기
  • 작성자iiiIIIiiIiII | 작성시간 26.06.16 저는 이상하게 그증상이 평소보다 늦게일어나는 토요일에만나타나네요..ㅠ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kkppfood | 작성시간 26.06.17 아 이거 전데.... 축농증이었어요... 모르고 방치하다 만성되어 개고생중입니다 ㅜㅜ 축농증이면 이마쪽에도 농 차서 편두통 유발하고, 볼쪽에 농 차서 눈 빠질것같이 안압 높아지는 느낌, 열감 유발해요. 저녁되면 심해지는거보니 저랑 똑같네요.... 축농증 맞으시면 하루종일 염증반응 심해지다가 저녁되면 최고조라 그럴거에요
    저도 안과만 오래 다녔는데.. 당연히 안과적 문제는 아니고 이비인후과 가야합니다 ㅜㅜ안과에서는 못잡아내더라고요
    5월말부터 날씨 건조해지고 에어컨 많이틀며 심해졌으면 확실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