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현재 암기가 충분히 안 돼 있는 상태에서 3기 공부 어떻게 해야할까요...

작성자ililiillllllli|작성시간26.06.20|조회수1,384 목록 댓글 13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노동 행쟁은 괜찮은데 경조 인사가 암기가 많이 안 되어있습니다ㅠㅠ 이제 주마다 회독 범위도 늘고 후반부터는 전범위 모의고사 봐야하는데 주마다 A급 위주로 딥하게 현출해보면서 암기하는 게 나을까요 아님 전체를 빠르게 돌려서 책 내용 전체를 얕게라도 다 가져가는 게 나을까요...?

저와 비슷한 상황이신 분들은 어떻게 하실 생각인지 공유 부탁드립니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ililiillllll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래 댓글 참고해주세요!
  • 작성자35기 기적 | 작성시간 26.06.20 저도 같은 상황이라 너무 궁금해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ililiillllll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래 댓글 참고해주세요!
  • 작성자녹차라떼21 | 작성시간 26.06.21 저도 궁금합니다ㅠ
  • 답댓글 작성자ililiillllll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두 분은 A급 위주로 현출해보면서 공부하시겠다고 하시고, 한 분은 일단 반복하면서 회독수를 늘려보려고 한다고 하시네요! 다른 분들은 경조는 무조건 암기라고 조언해주시거나 댓글 공유 원하신다는 분들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