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현재 암기가 충분히 안 돼 있는 상태에서 3기 공부 어떻게 해야할까요...

작성자ililiillllllli|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illlilill 작성시간26.06.20 저도 너무 궁금해요..!
  • 답댓글 작성자 ililiillllll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아래 댓글 참고해주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중라기의양손잡이조직 작성시간26.06.20 비댓들 방향 저도 궁금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경조는 진짜 그냥 암기라 생각해서 온첨 신청은했으나 답안 제출 안할것같기도해요. 2기 후반부와서 100점도 보고하니 그 시간 내내 쓰느니 걍 목차 키워드 써보고 ㅇㅇ하고 넘어가고있어요. 법과목보다 써보고 안써보고가 그리 중요한거같진 않다고 생각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 ililiillllll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아래 댓글 참고해주세요!!
  • 작성자 wwwww 작성시간26.06.20 저도 궁금해요
  • 답댓글 작성자 ililiillllll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아래 댓글 참고해주세요!
  • 작성자 35기 기적 작성시간26.06.20 저도 같은 상황이라 너무 궁금해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 ililiillllll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아래 댓글 참고해주세요!
  • 작성자 녹차라떼21 작성시간26.06.21 저도 궁금합니다ㅠ
  • 답댓글 작성자 ililiillllll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두 분은 A급 위주로 현출해보면서 공부하시겠다고 하시고, 한 분은 일단 반복하면서 회독수를 늘려보려고 한다고 하시네요! 다른 분들은 경조는 무조건 암기라고 조언해주시거나 댓글 공유 원하신다는 분들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