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주 모의고사인데 온첨 있다고 들었는데 어디에 답안을 제출해야하는건지… 공지가 없고 학원 사이트 들어가봐도 모르겠어요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ahf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Illlllllliiilllll 온첨 말고 그냥 강의 신청한 거 같은데, 학원강의 수강신청 들어가도 온첨반 강의가 따로 없네요~ ㅠㅠ 답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Illlllllliiilllll 작성시간 26.06.21 ahflf 그건 수강신청 기간이 끝나서에요..ㅋㅋㅋ 끝난지좀 됐어요
-
답댓글 작성자ahf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Illlllllliiilllll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
작성자휴우지 작성시간 26.06.21 이거 강의 처음 결제할 때 온라인첨삭반이라고 써져 있어서 그거에 맞게 첨삭반으로 신청된건줄 알았는데 따로 절차가 더 있는거였나요?ㅠㅠ 저두 안 뜨네요
-
답댓글 작성자ahf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첨삭반이라고 써져있으면 맞게 된거 아닌가용?? 근데 온라인첨삭 버튼이 아마 있는걸로 아는데 안뜨시면 학원 전화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