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ㄱㄱㅅ 민소 동차반 인강 듣는 분 계신가요?

작성자ahflf|작성시간26.06.20|조회수120 목록 댓글 9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주 모의고사인데 온첨 있다고 들었는데 어디에 답안을 제출해야하는건지… 공지가 없고 학원 사이트 들어가봐도 모르겠어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ahf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Illlllllliiilllll 온첨 말고 그냥 강의 신청한 거 같은데, 학원강의 수강신청 들어가도 온첨반 강의가 따로 없네요~ ㅠㅠ 답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Illlllllliiilllll | 작성시간 26.06.21 ahflf 그건 수강신청 기간이 끝나서에요..ㅋㅋㅋ 끝난지좀 됐어요
  • 답댓글 작성자ahf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Illlllllliiilllll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 작성자휴우지 | 작성시간 26.06.21 이거 강의 처음 결제할 때 온라인첨삭반이라고 써져 있어서 그거에 맞게 첨삭반으로 신청된건줄 알았는데 따로 절차가 더 있는거였나요?ㅠㅠ 저두 안 뜨네요
  • 답댓글 작성자ahf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첨삭반이라고 써져있으면 맞게 된거 아닌가용?? 근데 온라인첨삭 버튼이 아마 있는걸로 아는데 안뜨시면 학원 전화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