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요즘 거북목으로 두통이 있고 눈까지 아파서 너무 피로한데 이럴때 한의원에서 침 맞는게 임시방편으로라도 괜찮나요?! 가보신 분 있으실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zze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친구가 정형외과도 추천하길래 생각중이었는데 살짝 더 심해지게되면 정형외과에 바로 가봐야겠어요.... ㅠㅠㅠ 그게 젤 직빵일 것 같긴하네요 🥺🥺🥺🥺 감사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미니밍 작성시간 26.06.21 도수치료 추천이요! 저도 일자목 심해서 눈도 피곤하고 목아프고 머리아프고 심하면 편두통으로 하루종일 누워있었는데 도수치료받고 정말 좋아졌어요!
임시방편으로 목 승모근쪽 말고 머리랑 목이 연결되는부위쪽 만지다보면 움푹 들어간부분있는데 그쪽 풀어주시면 효과있으실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zze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이러신 분들이 많군요 댓글 보구 그쪽부분 괄사기구로 마사지해줬더니 일시적으로 확 낫네요 😭😭 도수치료도 알아볼게요!!!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