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경 선택하시는 분들은 1차도 경제학으로 보통 하시나요?

작성자글루콤|작성시간26.06.21|조회수230 목록 댓글 5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번달부터 진입해서 노경 작년거 0기로 수강중입니다
내년 1차 준비할때 선택과목을 경영할지 경제할지 고민중인데 보통 경제학으로 같이 병행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같이 하면 시너지가 조금이라도 있으려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liliiiilililililiilil | 작성시간 26.06.21 시너지가 있다고 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제학 1차 문제가 좀 빡세다고 느껴서 저는 경영학 시험 봤습니다. 또 경영학도 2차 인사관리 공부할 때 도움이 되구요.
  • 작성자다이노탱 | 작성시간 26.06.21 시너지가 있기는 하지만, 올해 문제를 봐서는 경영학 선택이 백번 유리합니다.
  • 작성자llIlllIIll | 작성시간 26.06.21 경제학 하면 도움되는 건 맞는데, 노베면 이론 이해하는데 시간 투입이 많이 걸려요!
    면과락 목표면 모르겠지만 노경 대비로는 가성비가 안 좋습니다.. 관련 없는 이론들도 많아서요
  • 작성자전업동차! | 작성시간 26.06.21 시너지는 경영헉이랑 인사경조에도 있어요
    난이도는 훨씬 쉽구요
    올해 난이도를 보면 이제 경제학과 아니고선 경제학 선택은 그닥이 아닐까 싶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