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시점에서 교재 기본이론 무한회독
vs
타강사 2,3기 모고자료 최대한 다 구해서 풀어보고 남는시간에 교재 보기
뭐가 더 효과적일까요?ㅜㅜ
물론 둘다하면 좋은데
모고 쳐보고 복습하고 하는데 3시간은 그냥 가버려서
교재 기본이론 vs 모고
둘중에 뭐에 더 힘줘야할지 고민스러워서 의견 부탁드립니다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메콩 작성시간 26.06.21 불의타까지 대비하고 싶다 -> 기본서
모고 출제된 a급 이상 주제 위주로 대비 -> 모고
인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IliiI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의견 감사합니다!! 모고가 가성비는 좋을것같긴하네요ㅜ
-
작성자lililililili 작성시간 26.06.21 과목별로 다르게요
저는 힘든 과목은 후자(행쟁민소) 제가 잘하느 ㄴ과목은 전자 (노동인사) -
답댓글 작성자IliiI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일단 모고자료 위주로 봐야겠어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