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시점에서 단권화교재 기본이론 vs 타강사 모고자료 싹다 보기 작성자IliiIll|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메콩 작성시간26.06.21 불의타까지 대비하고 싶다 -> 기본서모고 출제된 a급 이상 주제 위주로 대비 -> 모고인거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liiI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의견 감사합니다!! 모고가 가성비는 좋을것같긴하네요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lilililili 작성시간26.06.21 과목별로 다르게요 저는 힘든 과목은 후자(행쟁민소) 제가 잘하느 ㄴ과목은 전자 (노동인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liiI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감사합니다!! 일단 모고자료 위주로 봐야겠어요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