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월부터 시작하려는데 뭐부터 공부해야하나요.. ㅜㅜ (2차 선택과목 추천)

작성자박성민놈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302 목록 댓글 3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7월부터 노무사를 준비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직장병행이구요. 경찰 교대근무라 일반적인 9to6 직병수험생들보다는 공부시간을 더 많이 가져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 56시간정도)

 

1. 7월부터 강의한다고 했을 때 9월 gs0기 개강까지 약 2개월이 뜨게 됩니다. 이 2개월동안 어떤 과목을 공부해야하는지 조언부탁드립니다. 

 

챗지피티는 노동법 먼저하라 하고 재미나이는 행쟁이랑 민소를 하라고 합니다..

 

 

2. 전공은 법학과이지만 법에 대해서 깊게 배워본 적은 없습니다. 다만 경찰수험 준비하면서 형법이랑 형사소송법을 공부한 적이 있어서 다른 선택과목보다는 익숙할거 같긴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llliiliilliiii | 작성시간 26.06.21 민법이요~~ 1차 민법 먼저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나는야놈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0:18 new 민법 기본이론만 떼면 될까요? 그리고 9월 개강전까지 민법이랑 뭘 병행하면 좋을까요..
  • 작성자이배깅 | 작성시간 26.06.21 민법 그 다음 행쟁이요.
    그리고 0기 노동법 딱 시작할 때 제대로 따라가야ㅜ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