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뭔가 해도 안된다는 생각이 드니까 자꾸 의욕도 사라지고 하루하루 의미없이 시간때우다 자는거 같아요... 정신차라게 도와주세요.. 쓴소리도 좋고 다 좋습니다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illlllIiiIilliIl 작성시간 26.06.21 하루에 사례 두개 지금부터 맨날봐도 130개 가까이되니까 진짜로 늦지않았다고 생각해요...
계속 열심히 해오셨다면 이미 적어도 중요쟁점 개념은 최소 서너번은 보셨을거고
그렇게 또 한두번 쌓아서 가져가면 쓸수있는 양 퀄리티 당연히 다를거라고믿습니다..!!!!!
저는 '이런저러한 힘든것들 불안들을 가지고도 해내는나'에 취하는것으로 하루하루를버텨요...ㅋㅋㅋ큐 그냥 나잘한다고 칭찬많이해주세요 이시점에 자책이랑 현타는 별루 쓸모가없는것같아요 어차피 시험장 들어갈거라면 할수있는것 최선을 다해 열심히하는것이나으니까요
그냥 결과생각하지말구 시험날 될때까지 계속합시다!!!! 오늘도고생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liliiiilllllllili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ㅠㅠㅠㅠ오늘 하루로도 피곤하셨을텐데 댓글 감사해요. 진짜 결과 생각말고 내일부터라도 다시 다잡고 해봐야겠어요..! 제발 이 마음이 시험날까지 이러지길 바랄뿐입니다🙏🏻
의미없는 짓 그만 하고 남은날이라도 그냥 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