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통학 왕복 3시간 실강 듣는 분 계신가요

작성자ahflf|작성시간26.06.21|조회수488 목록 댓글 7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올해까지는 온라인강의 듣고 2,3기는 실강 들으려고 하는데 그때 왕복 3시간에 환승 3번 통학하는거 넘 비효율일까요..? 통학하시는 분 계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업관리 | 작성시간 26.06.22 근데 음.. 고시촌 와서 지내는데 2기든 3기든 전과목 실강은 약간 비효율적인 느낌이 들긴해요
    결국 체력싸움인 수험인데 ㅜㅜ 한 두과목은 온첨 추천하긴해요
  • 답댓글 작성자ahf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아 그렇군요ㅜㅜ 다 실강은 무리겠네요 감사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iliiilililll | 작성시간 26.06.22 ahflf 아 근데 수진쌤 금요일반 들으시면 괜찮을것같아요 ㅎㅎ 아침에 일어나는게 힘들어서 그렇지……
    전 통학시간 비효율이라고 생각은 안 하는데 위에 댓글들처럼 2온첨 2실강이 밸런스 젤 잘 맞는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