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올해까지는 온라인강의 듣고 2,3기는 실강 들으려고 하는데 그때 왕복 3시간에 환승 3번 통학하는거 넘 비효율일까요..? 통학하시는 분 계신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업관리 작성시간 26.06.22 근데 음.. 고시촌 와서 지내는데 2기든 3기든 전과목 실강은 약간 비효율적인 느낌이 들긴해요
결국 체력싸움인 수험인데 ㅜㅜ 한 두과목은 온첨 추천하긴해요 -
답댓글 작성자ahf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아 그렇군요ㅜㅜ 다 실강은 무리겠네요 감사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iliiilililll 작성시간 26.06.22 ahflf 아 근데 수진쌤 금요일반 들으시면 괜찮을것같아요 ㅎㅎ 아침에 일어나는게 힘들어서 그렇지……
전 통학시간 비효율이라고 생각은 안 하는데 위에 댓글들처럼 2온첨 2실강이 밸런스 젤 잘 맞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