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통학 왕복 3시간 실강 듣는 분 계신가요

작성자ahflf|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인권놈사 작성시간26.06.21 환승2번 왕복2시간요 실강갑니다
    2 3기만
  • 답댓글 작성자 ahf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왕복2시간은 그래도 낫겠네요!! 대부분 2,3기만 실강 듣는 분이 많으시네요 ㅎㅎ
  • 작성자 영업관리 작성시간26.06.22 근데 음.. 고시촌 와서 지내는데 2기든 3기든 전과목 실강은 약간 비효율적인 느낌이 들긴해요
    결국 체력싸움인 수험인데 ㅜㅜ 한 두과목은 온첨 추천하긴해요
  • 답댓글 작성자 ahf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아 그렇군요ㅜㅜ 다 실강은 무리겠네요 감사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iliiilililll 작성시간26.06.22 ahflf 아 근데 수진쌤 금요일반 들으시면 괜찮을것같아요 ㅎㅎ 아침에 일어나는게 힘들어서 그렇지……
    전 통학시간 비효율이라고 생각은 안 하는데 위에 댓글들처럼 2온첨 2실강이 밸런스 젤 잘 맞는거같아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