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학 왕복 3시간 실강 듣는 분 계신가요 작성자ahflf|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인권놈사 작성시간26.06.21 환승2번 왕복2시간요 실강갑니다2 3기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ahf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왕복2시간은 그래도 낫겠네요!! 대부분 2,3기만 실강 듣는 분이 많으시네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업관리 작성시간26.06.22 근데 음.. 고시촌 와서 지내는데 2기든 3기든 전과목 실강은 약간 비효율적인 느낌이 들긴해요 결국 체력싸움인 수험인데 ㅜㅜ 한 두과목은 온첨 추천하긴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ahf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아 그렇군요ㅜㅜ 다 실강은 무리겠네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 iliiilililll 작성시간26.06.22 ahflf 아 근데 수진쌤 금요일반 들으시면 괜찮을것같아요 ㅎㅎ 아침에 일어나는게 힘들어서 그렇지……전 통학시간 비효율이라고 생각은 안 하는데 위에 댓글들처럼 2온첨 2실강이 밸런스 젤 잘 맞는거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