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24년에 공부 하다가 중도 포기하고 복직
그리고 이번엔 아예 면직하고 6월에 진입했어요
제일 고민이 공부시간인데..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중간 점심시간 1시간 30분 갖는 거 1년 유지 어떤가요?
너무 만만치 않은 시험이라 10시간 이상을 투자해도 모자를 거 같은데 알바를 병행하느라..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