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에 진입했는데 공부시간 관련 작성자진의비진의|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에야아 작성시간26.06.22 ㅋㅋㅋ 10시간 1년 내내 못해요 사법고시생들도 하루에 8시간 하기 힘들다 히는데 어떻게 10시간을 일년내내합니까 그 시간만 1년내내 유지해도 합격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