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진입하면 뭐부터 해야하나요..

작성자나는야놈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394 목록 댓글 5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7월부터 진입할건데 민법부터 해야할까요..??

그리고 9월에 개강하면 그거 따라가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원노무사 | 작성시간 26.06.22 개인적 추천으로는 여름에 민법 + 경영학 들어놓고 9월에 0기 들어가시는 거요
  • 작성자BLANK | 작성시간 26.06.23 최우선 순위는 민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는야놈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기본이론만 끝내는건가요? 9월까지 개강전까지 민법만 하면 시간이 남는데 또 뭐를 병행해야할까요?
  • 답댓글 작성자BLANK | 작성시간 26.06.24 new 나는야놈사 노베이스라는 가정하에는 노동법 들으시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사회보험법이나 경영학은 막판에 어떻게든 꾸역꾸역 공부 할 수 있는데 민법, 노동법은 미리 안해두시면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힘듭니다.
  • 답댓글 작성자BLANK | 작성시간 26.06.24 new 나는야놈사 혹시 햇갈리실 수 있을 것 같아서 추가로 남깁니다. 기본강의만 기준으로 해서 말씀 드렸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