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마킹 실수 했는게 있는지 없는지 개쫄리네요
한편으로 만약 마킹 실수로 떨어지면
이 참에 그냥 수험 접어버리고 싶다는 간사한 생각도 드네요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lllilill 작성시간 26.06.22 저도 그 생각만 하면 심장이 뛰어요🤣
-
답댓글 작성자수원노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이제 하루 남았네요 ㅋㅋ
-
작성자망망귤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마킹 체크 못하고왔으면 계속 신경쓰였을 것 같긴한데, 사실 마킹 실수라는 게 웬만해서는 잘 안 일어나는 거 같아요ㅎㅎㅎ 그리고 밀려쓴 게 아닌 이상 혹시라도 한두 개 잘못 체크했다고 해도 당락에는 전혀 영향이 없을 듯하니 너무 걱정하지 마셔요!
-
작성자포카칩어니언 작성시간 26.06.23 new
살아계셨군요 마킹실수따위는 절대 하지 않으셨을 겁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