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1차 결과 빨리 좀 나오면 좋겠네요

작성자수원노무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1,773 목록 댓글 14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마킹 실수 했는게 있는지 없는지 개쫄리네요

 

한편으로 만약 마킹 실수로 떨어지면

 

이 참에 그냥 수험 접어버리고 싶다는 간사한 생각도 드네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lllilill | 작성시간 26.06.22 저도 그 생각만 하면 심장이 뛰어요🤣
  • 답댓글 작성자수원노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제 하루 남았네요 ㅋㅋ
  • 작성자망망귤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마킹 체크 못하고왔으면 계속 신경쓰였을 것 같긴한데, 사실 마킹 실수라는 게 웬만해서는 잘 안 일어나는 거 같아요ㅎㅎㅎ 그리고 밀려쓴 게 아닌 이상 혹시라도 한두 개 잘못 체크했다고 해도 당락에는 전혀 영향이 없을 듯하니 너무 걱정하지 마셔요!
  • 작성자포카칩어니언 | 작성시간 26.06.23 new 살아계셨군요 마킹실수따위는 절대 하지 않으셨을 겁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