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마킹 실수 했는게 있는지 없는지 개쫄리네요
한편으로 만약 마킹 실수로 떨어지면
이 참에 그냥 수험 접어버리고 싶다는 간사한 생각도 드네요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원노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다행히 실수는 없었네요 TMI로 저는 포카칩 어니언보다 오리지날 맛(파란색)이 더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포카칩어니언 작성시간 26.06.24 new
수원노무사 헐렝~ 경영학은 잘 아시면서 포카칩은 뭘 모르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수원노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포카칩어니언 시험도 과자도 기본에 충실해야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혹시 올해 연말에 동기로 만나면 포카칩 사드릴게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