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1차 결과 빨리 좀 나오면 좋겠네요

작성자수원노무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1,825 목록 댓글 19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마킹 실수 했는게 있는지 없는지 개쫄리네요

 

한편으로 만약 마킹 실수로 떨어지면

 

이 참에 그냥 수험 접어버리고 싶다는 간사한 생각도 드네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원노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다행히 실수는 없었네요 TMI로 저는 포카칩 어니언보다 오리지날 맛(파란색)이 더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포카칩어니언 | 작성시간 26.06.24 new 수원노무사 헐렝~ 경영학은 잘 아시면서 포카칩은 뭘 모르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수원노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포카칩어니언 시험도 과자도 기본에 충실해야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혹시 올해 연말에 동기로 만나면 포카칩 사드릴게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