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노+인+행 작년 0기 강의만 듣고 올해 동차반 듣는데
9월에 또 0기부터 들어야 할지 고민이네요
비용면으로도 부담되기도 하고 이번에 동차반 들어보면서 0기때 배웠던 것들이 다시 기억이 나서… 1기부터 들을까 생각중인데 무리일까요ㅠ
그리고 교재도 새로 다 다시 사야할까요? 몇년 하신 분들은 교재는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