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험 진입 앞두고 행쟁 강사를 끝까지 못 정한 상황입니다ㅠ
다들 초시생한테는 신기훈 선생님 강의가 어렵다고 하시는데, 혹시 초시 때 신쌤 수업 들어보신 분 계신가요?
어려워도 요즘 워낙 AI한테 질문해서 답 얻기도 쉽고, 어렵게 공부한 만큼 점수도 잘 나오지 않을까 싶은데 확신이 안 서네요..
참고로 행쟁은 다들 어렵다길래 지금 손승주쌤 동차반 강의 듣고 있어요..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