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27년 2차 목표로 공부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일정이 꼬여 올해 9월부터 연말까지는 전업 공부가 어려울 것 같아 지금 미리 시작하려 하는데요,
1. 노동, 행쟁 동차반 수강
2. 노동 동차, 행쟁 작년 gs0기 수강
3. 두 과목 gs0기 수강
셋중 어떤 방향이 제일 적절할지 조언 구하고 싶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