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봉쌤 강의 어떤가요

작성자illliilillilli|작성시간26.06.23|조회수356 목록 댓글 2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딱 한 번 듣자마자

책만 사고 강의 환불한 기억이 있어서 ㅠ

1타는 1타인 이유가 있을거라서 다음에 듣는다면 봉쌤으로 다시 듣고 싶은데 궁금해요...

근데 행쟁 강사 풀도 너무 좁아서 선택지가 별로 없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권놈사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ㅅㅂ 사례집 책이 너무 좋습니다 저는 다른 강사로 0기 듣고 ㅇㅅㅂ으로 사레집 단권화하고 잇어요ㅎ 강의는 안들음 ㅎ
  • 작성자포카칩어니언 | 작성시간 26.06.23 new 다른 쌤들 안 들우봐서 모르고 전 0기 듣는 중인데 … 은근 귀여우세요 또 재밌어요 그렇다고 못 가르치냐? 그것도 아님

    강의 시작 전에 전날 공부한 거 리뷰해주시는 게 전 이게 특히 좋더라구용 (학원 관계자 절대 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