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경하시는 분들 혹시 계산기 어떤거 쓰세요?

작성자lllliillililili|작성시간26.06.23|조회수119 목록 댓글 2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사용하시는 모델 있으면 추천부탁드려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y. J◉◉n | 작성시간 00:07 new 카시오 js40B
    세무사 회계사 수험생 90%이상 이거씀. 키패드가 두툼하고 커서 계산실수없음.

    40B는 좀 크다는 사람도 있어서~ 이전 모델로 js40LA라고 있는데, 크기가 적당하고 휴대용으로 딱좋았음
    40la는 지금은 단종, 중고시장에서 가끔 프리미엄 붙어서 돌아다님
  • 답댓글 작성자lllliillilili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08 new 우와 추천 감사합니다~!! 근데 가격이 장난아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