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의들으면서동시에필기 or 캡쳐해놓고나중에필기

작성자sjenrhqhkfk|작성시간26.06.23|조회수195 목록 댓글 1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들 어떤 방식으루하세요??
동시에하면 강의흐름을 놓치는느낌이고,,
북마크랑 타이핑하면서 나중에 몰아서 필시하니 시간은 오래걸리지만 복습은 되는느낌,, 벗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요ㅠ
다들 어떻게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lililiiiililil | 작성시간 00:35 new 어차피 기본서에 필기하는거고 서브노트에 옮겨 적는거라 휘날리면서 필기합니다1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