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차]노동경제학

2차 노경 선택하신분들

작성자쌈미|작성시간26.06.18|조회수522 목록 댓글 16

2차 암기량 줄여보려고 동차반 노경선택해서 장박사님
수업 듣는중인데요
전공자가 아닌지라 수업의 방향이 이해가 잘안되는 느낌입니다
제가 베이스없이 동차반을 들어서 그런건지
노경을 0기부터 천천히 들으면 물론 케바케겠지만
이해 할 수 있는 수준은 되나여??
만약 베이스없이 힘들다 생각되면 경조로 변경하려고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필스너 우르켈 | 작성시간 26.06.18 나는 딱히 수학이 무섭진 않다
    라면 저는 무조건 노경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IliiIll | 작성시간 26.06.21 본인 성향이 수학이나 ncs보다 무지성 암기,자격증 시험스타일이 낫다고 하는거면 경조가 더 좋다고 봐요 그리고 노경 이해하거나 그래프 암기부분이 많아서 양 적다는게 막상해보면 엄청메리트 있을정도는 아니에요 수학문제 끙끙대다보면 시간 훅가듯이 노경도 양적다고 공부시간량도 적냐 그건 아닌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