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암기량 줄여보려고 동차반 노경선택해서 장박사님
수업 듣는중인데요
전공자가 아닌지라 수업의 방향이 이해가 잘안되는 느낌입니다
제가 베이스없이 동차반을 들어서 그런건지
노경을 0기부터 천천히 들으면 물론 케바케겠지만
이해 할 수 있는 수준은 되나여??
만약 베이스없이 힘들다 생각되면 경조로 변경하려고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필스너 우르켈 작성시간 26.06.18 나는 딱히 수학이 무섭진 않다
라면 저는 무조건 노경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IliiIll 작성시간 26.06.21 본인 성향이 수학이나 ncs보다 무지성 암기,자격증 시험스타일이 낫다고 하는거면 경조가 더 좋다고 봐요 그리고 노경 이해하거나 그래프 암기부분이 많아서 양 적다는게 막상해보면 엄청메리트 있을정도는 아니에요 수학문제 끙끙대다보면 시간 훅가듯이 노경도 양적다고 공부시간량도 적냐 그건 아닌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