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소 오전 9시까지 구두로 현출 후 녹음하여 보내는 스터디 (3명이상, 여성분만) ㅅㅈㅇ강사님, ㅁㅇ강사님등 환영
작성자Iiiiiiiiiiiiiiiiii작성시간26.06.09조회수98 목록 댓글 4저는 전날 외운 부분 기상하자 마자 현출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광수쌤 듣고 있어요!
타강사님 수강생분 들어오시면 쟁점 공유도 되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전날 어느부분 암기할지 카톡에 보내주시고( 판례 1개 x, 단문 1개 혹은 사례 문제 1개) 다음날 오전9시까지 보내시면 됩니다! 특별한 사정이 없는한 오전 6시- 오전9시 사이에 보내주세요!!
평일만 진행하며 결석시 1000원 벌금있습니다!
댓글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공부좀합시다 작성시간 26.06.09 혹시 기간은 언제 부터 언제 까지 하실 예정이세요?
-
답댓글 작성자Iiiiiiiiiiiiiiii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3기 중반쯤까지는 위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다가 이후에는 좀 더 일찍 제출하거나 갯수를 늘리는 방법도 고려중입니다! 최소 3기 끝날 때 까지, 최대 시험 이틀전까지 하려고 합니다!! )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iliklilkiiiiilil 작성시간 26.06.17 안녕하세요 아직 구하시나요? 신정운수강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