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ㅇㅇㅈ 노무사님, ㄱㅇㅁ 노무사님 중 고민하고 있습니다. (인사, 경조 선택자입니다.)
사실 ㅇㅇㅈ 노무사님 장점이 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같아서 ㅇㅇㅈ 노무사님으로 가려했는데, 일타셔서 그런지 ㄱㅇㅁ 노무사님을 더 추천해 주시더라구요..
제가 개인적으로 ㅇㅇㅈ 노무사님 장점 후기 글에서 저에게 적합/필요하다 생각한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답안의 컴팩트함
-내용별 유기적 연결 강조
-꼼꼼한 첨삭
-1기까지만 내용 위주 수업, 이후 모고 위주
혹시 ㄱㅇㅁ, ㅇㅇㅈ 노무사님 두 강의 모두 들어보신 분이나 ㄱㅇㅁ 노무사님 강의 장점에 대해 조언 가능하신 분 계신다면 답글 남겨주시면 수험에 많은 도움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나메콩 작성시간 26.06.09 저 0기까지 ㄱㅇㅁ쌤 듣고 1기부터 글쓴이님과 비슷한 이유로 ㅇㅇㅈ쌤으로 변경했는데요. 변경한거에 대해 후회는 없고 만약 내년까지 공부 계속한다 해도 ㅇㅇㅈ쌤으로 갈거 같습니다! 솔직히 교재는 ㅇㅁ쌤 전략노트가 가독성이 훨씬 좋은거 같긴 한데..ㅇㅈ쌤 기본서도 단권화하면서 자주 보니까 좋아지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다다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상세히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교재 부분도 고민이 되었는데 덕분에 많은 도움 받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