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 답하기(Q&A)

혹시 anki로 1차 공부 하셨던 분 계실까요?

작성자ililillliililllilili|작성시간26.06.19|조회수362 목록 댓글 8

 혹시 대충 덱을 어떻게 만드셨을지 궁금합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cecat13 | 작성시간 26.06.20 안키... 하.. 양날의 검인데요.
    1. 만드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만
    2. 만들고 본인이 열심히만 하면 효과는 있음
    3. 그러나 문제집 사놓고 안푸는 사람이 있듯이 만들어두기만 할거면 시작하면 안됨.
    4. 나는 잘 만들고 잘 수행할 자신 있다! 하면 해도 되지만
    5. 시험 임박해서 만드는건 의미가 없고 충분히 시간 텀을 두고 만들어서 회독률을 높여야 함
  • 답댓글 작성자icecat13 | 작성시간 26.06.20 참고로 전 총 2962개 만들어서 썼었습니다...(1차 5과목) 올해 1차 점수는 평균 75.5(원점수 기준) 그런데 스스로는 양날의 검이라 생각하고 쓰긴 했어요. 만드는데 시간 엄청 걸리고... 그 시간 동안 못한게 많았죠. 그런데 이걸 왜 꾸역꾸역 만들었느냐... 2027년에 유예 합을 못해서 2028년에 1차를 한번 더 보게 될 경우를 대비해서 만들었어요. 그땐 안키만 돌릴 생각으로요. 그리고 만들때는 내 안키는 단언컨대 진짜 완벽하다. 라는 생각을 하면서 만들었구요. 다시 볼일이 없길 바라지만... 컨틴젼시의 컨틴젼시가 필요하다 라는 생각으로 울며 겨자먹기로 만들었습니다...
    덱 구성은 별거 없이 과목명을 덱으로 만들었고 과목안에 단원 구분없이 다 때려넣었습니다.
  • 작성자노임승차자 | 작성시간 26.06.20 ox형태로 몇 백개 만들어 봤는데 품이 너무 많이 들었고 막상 만든 것도 보지 않게 되더군요
    이거 파는 분들도 있던데 솔직히 그 돈으로 책 사서 보는게 낫다고 생각함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ililillliililllili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모두 감사합니다!
  • 작성자데일리저널 | 작성시간 26.06.20 안키로 1차 합격했었는 데요 문풀 회독하였을 때 몇차례 회독해도 틀리고 헷갈리는 것만 넣었습니다 (전과목 통틀어 카드 200개 만듦)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