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 답하기(Q&A)

[2차관련]노단기 온첨 해보신분 계신가요?

작성자흔들리지않고곧게|작성시간26.06.23|조회수116 목록 댓글 3

 프리패스 가지고있는 분들 첨삭말고
노단기 학원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온라임 첨삭 퀄리티 어떤가요? 안하는거보다 나은가요 ㅠㅠ 2기까진 자가 첨삭햇는데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시왔어요 | 작성시간 26.06.23 new 온첨퀄은 강사님마다 다르지 않나요? 첨삭자 관리는 강사님이 하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흔들리지않고곧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따로 답안지에 첨삭안해주시고 그냥 평만 남겨주신다길래 어떤가싶어서요 ㅠㅠ
  • 작성자iiilililliii1 | 작성시간 26.06.23 new 랜덤이에요 그냥 같은 과목에서도 코멘트 없이 점수만 주는 첨삭자도 있고 어떨 땐 첨삭도 자세하고 총평도 남겨주시는 분도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