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관련]노단기 온첨 해보신분 계신가요? 작성자흔들리지않고곧게|작성시간26.06.23|조회수11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프리패스 가지고있는 분들 첨삭말고노단기 학원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온라임 첨삭 퀄리티 어떤가요? 안하는거보다 나은가요 ㅠㅠ 2기까진 자가 첨삭햇는데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시왔어요 | 작성시간 26.06.23 new 온첨퀄은 강사님마다 다르지 않나요? 첨삭자 관리는 강사님이 하니까요 답댓글 작성자흔들리지않고곧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따로 답안지에 첨삭안해주시고 그냥 평만 남겨주신다길래 어떤가싶어서요 ㅠㅠ 작성자iiilililliii1 | 작성시간 26.06.23 new 랜덤이에요 그냥 같은 과목에서도 코멘트 없이 점수만 주는 첨삭자도 있고 어떨 땐 첨삭도 자세하고 총평도 남겨주시는 분도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